티스토리 뷰

스포츠를 좋아하고, 야구를 좋아하고, MLB 메이저리그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네이버 문자 중계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네이버 메인 포털 사이트에서 스포츠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자동으로 상단에 현재 게임 중인 스포츠들의 스코어 보드가 뜨게 됩니다.

그 중 현재 상황을 직접 전달하고 상세 경기 내용을 중계해주는 MLB 문자 중계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는 국내는 물론 국외 주요 경기에 대하여 문자 중계 또는 동영상 중계를 해주고 있습니다.

아래 창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스포츠 메인 창에서 스코어보드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문자 중계 창이 뜨게 됩니다.

네이버 문자 중계네이버 문자 중계 메인 화면

위 화면은 MLB 또는 프로야구, 일본 NPB 리그 등에 대한 기본 스코어 보드로 야구 중계시 사용하는 화면입니다.

야구경기장 그림이 나오며 현재 주자 상황 및 수비 선수들 명단, 1회부터 9회까지의 상세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


그리고 우측에는 프리뷰, 현재상황, 홈팀 라인업, 원정팀 라인업을 볼 수 있으며, 현재 던지고 있는 투수와 현재 타석에 있는 타자의 선수와 오늘의 성적, 그리고 타율 및 방어율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리그 경기 중 같은 시간에 진행하고 있는 경기에 대해서는 아래 화면과 같이 드롭다운 메뉴로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문자중계네이버 MLB 문자 중계

지금 화면은 워싱턴과 필라델피아의 경기인데요, 플옵에 올라가야하는 필라가 5:0으로 지고 있네요.

선발 투수가 홈런 3방을 맞고 내려간 상황입니다.

아래 화면은 다른 사람들과 채팅을 할 수 있는 응원 한마디 코너인데요, 화면 하단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이양기를 나눌 수 있으며,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 대하여 응원을 할 수 있겠습니다.

네이버 문자 중계네이버 문자 중계 응원 한마디

인심을 공격하거나 망언을 하고, 이상한 사이트를 선전하는 등의 무례한 행동은 삼가해야 하겠죠?

여기서 계속해서 스팸 글을 올리거나 구중(구라 중계)을 하는 ID는 우측의 차단 또는 신고 버튼으로 글을 보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신고를 통하여 네이버측에 신고하여 다시는 여기서 활동하지 못하도록 조치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네이버는 국내 최대의 통합 포털 사이트로서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여 이용자/접속자들을 위하여 무료로 문자 중계를 해주고 있습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