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를 사랑하고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들 중 한명으로서 프로야구 시즌 막바지를 향해가는 혼돈의 KBO 에서 누가 우승을 할 지, 누가 포스트시즌에 입성할 지, 가을에는 어느 구단이 경기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을지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롯데 팬으로서, 최근 6연패 이후 1승을 거두었는데요, 가을 야구는 안정권인 듯 하지만 현재 3위, 4위 왔다갔다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매일매일 남은 경기를 치루면서 피곤해 하는 선수들이 조금 안타깝습니다. ㅠㅜ

어쨌든... 롯데 화이팅입니다!^^v

오늘은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한국야구위원회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야구 위원회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경기일정/결과 페이지에서 오늘 있을 경기와 모든 경기 결과 및 일정에 대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을 만나시게 됩니다.

오늘 경기가 한화:두산, LG:SK, 롯데:삼성의 3경기가 치뤄지네요.

한국 야구 위원회한국 야구 위원회

삼성의 에이스 고든, 한화의 최근 물오른 바티스타의 모습이 스쳐지나갑니다.

그리고 경기가 시작된 후에는 실시간 스코어보드로 실시간 중계를 해주는데요, 영상은 네이버 스포츠를 참고하시면 되며, 여기서는 실시간 스코어보드 문자중계를 해주고 있습니다. 

야구 스코어 보드야구 스코어 보드

오늘 과연 롯데가 삼성을 상대로 승리할 수 있을까요?

3위 롯데의 송승준 선발, 1위 삼성의 고든,,, 아 조금은 힘들어 보이지만 최근 6연패 이후 SK와의 경기에서 값진 1승을 챙긴 롯데! 오늘도 좋은 경기를 펼쳐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팀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날짜별로 순위 변동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야~ 남은 경기 전승으로 가자꾸나!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메뉴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는 메뉴인데요, 전 경기의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보고 팀의 점수 획득과 회별 아까운 찬스 등을 짧은 시간이 시청할 수 있겠습니다.

야구 하이라이트야구 하이라이트

한국 야구 위원회 KBO 사이트에서는 위와 같은 중요한 내용을 알려줌과 동시에 아주 많은 야구에 대한 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볼 수 있는 메뉴가 상당한데요, 경기일정/결과, 팀순위, 기록실, 역대 기록실, 뉴스, KBO TV, 게시판을 비롯하여 아시아 시리즈에 대한 소개자료 또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메뉴별로 살펴보자면,

경기일정/결과 에서 선발투수 정보, 스코어보드, 경기일정/결과, 퓨처스 리그 경기일정/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팀순위 메뉴에서는 팀 순위, 팀별 순위변동 그래프, 퓨처스 리그 팀순위 확인,

기록실에서는 투수 TOP5, 타자 TOP5, 투수 순위, 타자 순위, 팀별 투수 기록, 팀별 타자 기록, 팀 기록, 투수 VS 타자 기록, 은퇴선수 기록, 선수 검색, 팀별 검색, 관중현황 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대 기록실에서는 역대 구단성적, 개인통산 기록실, 역대 타자, 역대 투수, 역대 개인수상, 역대 골든글러브, 진기록 명기록, E-BOX, 역대 관중현황, 국제대회의 역대 기록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뉴스(NEWS) 에서는 최근 뉴스와 KBO 관련 NOTICE를 확인, 프리뷰와 프로야구 속보, 스타 인터뷰, KBO PHOTO, 주간예상 달성기록, 선수 등록현황을 확인 가능하며,

KBO TV에서는 하이라이트, 월간 MVP, 레전드 올스타 동영상,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사이트로 이동하여 실시간 중계 TV를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게시판 메뉴를 두어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과 Q&A 게시판, 자유 게시판, 기록위원회 Q&A 게시판에서 궁금한 내용을 질의할 수도 있으며,

야구 아시아 시리즈아시아 시리즈 2012

마지막으로 아시아 시리즈 메뉴를 두어 아시아 리그에 대한 소개와 함께 출천하는 팀의 명단과 소속 리그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야구 팬으로서, KBO 팬으로서, 한국야구위원회 사이트를 모르고 계시다면 안되겠죠?^^

팔도가 함께하는 한국 야구 위원회 사이트 바로가기

오늘도 롯데 화이팅입니다! ^^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