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껏 당구 게임을 찾아 헤매이다가 결국 3쿠션 당구 게임을 찾았습니다!

물론 3구, 4구 게임 모두 가능하며, 게임 설치 및 진행은 완전 무료로 진행되니! 와우~ 월척입니다~^^

거두절미하고 게임 설치부터 실행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한 후 아래는 첫 실행 화면으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안내 동의 화면입니다.

동의 확인 후 실행된 화면입니다.

처음 자신의 닉네음 등록 화면이 나오는데요, 기본 전화번호 뒷자리로 지정되지만 터치하여 원하는 닉네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 선택 후 케익터를 고를 수 있는데요, 이쁘장하게 생긴 모델같은 외모의 케릭터가 8명이나 됩니다~ 원하시는 케릭으로 선택하신 후 확인!

.


최초 실행시에는 투터리얼을 시작하는데요, 프로당구 온라인의 조작법에 대해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큐의 위치 조절, 스핀을 조절하는 당점 변경, 큐대를 치는 힘조절 부분, 아주 잘 만들어진 게임으로 정말 강추합니다!!!

 

스핀 조작 시 미세조 조정에 대해 잘 알아두셔야 합니다. 화면을 둥글게 터치하면서 큐의 방향을 조절하지만, 아주 미세한 조작이 필요할 때에는 미세조작 버튼을 이용하여 섬세한 당구의 타점을 조절하게 됩니다.

 

 

 

그리고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온라인으로 배틀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크게 3구와 4구 방으로 구분지어졌고, 입문, 초보, 중수, 고수, 프로, 비밀 방별로 실력에 맞추어 입장하여 온라인으로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투터리얼을 마치고 본격적인 프로당구 온라인을 시작하게 됩니다.

내가 찾던 바로 그 게임!!!

물론 QP 포인트를 얻기위해서는 여러번 이겨야 하고 자주 이겨야 하지만,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무료 충전소도 있기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상대편 차례에서는 아래부분에 광고가 좀 나와서 좀 눈에 거슬리기는 합니다만,,, 내차례가 아닌데 뭐가 문제이겠습니까?^^

매너 채팅 매트로도 지정되어 있어 매너있는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아참! 한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는데요, 시간 제한 타임이 있는데 우측 상단에 보시면 시간 막대가 있어, 시간이 흐를 수록 파랑색 -> 빨강색으로 진행되게 되며 시간초과 시 상대편으로 기회가 넘어가게 됩니다.

참고로 아래 4구 화면에서 3연속 득점을 하는 화면입니다. 상대 정보를 보면 레벨 2!

포스팅때문에 캡쳐하다가 한번도 쳐보지도 못하고 끝이 나버렸네요..ㅠㅜ

그리고,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강제 종료 등의 종료 위반시 벌점으로 30000 QP 를 벌점으로 부과시킵니다...

벌기는 힘든데, 강종으로 인한 벌금! 엄청납니다! ㄷㄷㄷ

현재 포스팅때문에 4구 화면으로 입장하였지만, 개인적으로 3구 쓰리쿠션 전문으로 당구 300 입니다~^^v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