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Play 스토어에 메인을 장식한 그 유명한 2012 슈퍼 사커 게임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전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농구게임인 스트리트볼(Street Ball)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축구게임의 지존 2012 슈퍼 사커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관련 유투브 플레이 영상 한번 보세요~^^ 현란한 손기술을요~^^

 

 

정말 해보고 싶지 않으십니까? ^^

구글 마켓에서 바로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면 되겠으며, 총 48M에 육박하므로 무제한이 아니신 분들은 주의하셔서 와이파이(Wifi)로 다운로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최초 실행된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게임빌에서 제작된 게임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에 동의를 한 후 계속 진행합니다.

아주 역동감 있는 로그 화면과 함께 2012 슈퍼 사커를 시작합니다!!! 두둥~~~!!!

메인 화면에서는 게임 시작, 랭킹, 에디트, 충전, 옵션, 도움말 등을 제공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게임 방법 및 이벤트, 충전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옵션에서는 아래 화면과 같이 여러 옵션등을 선택적으로 조절하실 수 있는데요, 진행 속도, 배경음 및 효과음 볼륨, 조작모드, 선수 전환 방법, 진동 모드, 이동 버튼, 효과음, 이름 표시, 알림 설정 등을 지정한 후 데이터 내보내기 및 데이터 가져오기로 설정을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랭킹에서는 나의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두 일반적인 게임들과 조작이 비슷하므로 쉽게 적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에는 아래와 같이 구단을 먼저 생성하여 내가 꾸려나갈 팀을 만드셔야 합니다.

구단명 및 구단 앰블럼, 구단 유니폼, 그리고 구단의 성향까지 선택하여 구단을 생성합니다.

구단 생성 후 아래 화면과 같이 나만의 선수를 생성하는데요, 선수의 성향, 피부색상, 머리모양, 머리색생 등 원하는 유형의 선수를 생성합니다. 

선수 생성이 끝나면 이제 게임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처음 시작할 때에는 친절하게도 투터리얼을 통하여 슛팅, 패스, 롱패스, 스루패스, 특수 슛팅 등 다양한 조작을 연마하게 됩니다.

그 전에 한가지를 더 해야하는데요, 게임빌에 로그인을 한 후 게임을 진행하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무료로 축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이정도쯤은 해줘야 하겠죠?^^

투터리얼을 통하여 연마함에 따라 포인트를 충전해 주니 일석이조입니다.

 경기 시작 전 내 팀의 포메이션 및 팀워크를 설정하며 각종 전략을 수립하여 대회를 준비합니다.

나만의 선수를 지정한 후 화살표의 설명대로 계속 진행합니다.

구단 및 선수를 최종 지정한 후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합니다~~~~~~~~~~~~~~~~!!!!!!!!!!!

자~ 아리따운 캐디(?)가 아닌 투터리얼에 따라 슛과 패스, 스킬 등을 연마합니다.

스킬 연마 후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상대팀과의 혈전에서 승리를 거머쥐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시작!!!

 우리편 선수와 상대편 선수들이 나란히 중앙선으로 집결하고 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골을 터뜨리는 상대편!!!!!!!!!!!!!! ㅠㅜ 처음 조작하니 너무 어렵네요;;;ㅠㅜ

조금 익숙해지게 되면 승리를 거머쥐게 되겠죠?^^;;;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는 이 게임을 아주 높게 평가해 주고 있습니다.

완성도 또한 상당히 높아 대회의 진행과 스토리에 중점을 두고 제작되었으며, 매끄러운 게임 진행이 매력인 축구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