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SK 와이번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가 있습니다.

지금 조금 흐리지만 곧 6시 30분이 되면 경기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SK 와이번스는 선발투수 김광현 출격!

넥센 히어로즈는 선발투수 벤헤켄 출격!

 

각 팀의 에이스가 출전하는 오늘 경기는 참 재미있는 박빙의 경기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시즌 성적 11승 2패, 방어율 3.44를 자랑하는 김광현 선수는 류현진 선수와 함께 대한민국 토종 에이스이죠~

 

올해 넥센 상대전적은 없지만, 평소 투구력과 패스트볼로 힘든 경기가 될테지만 넥센 타자들을 하나하나 상대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넥센 히어로즈 밴헤켄 선수는 12승 5패, 방어율 3.7을 달리고 있습니다.

 

SK 넥센

밴헤켄 선수 또한 넥센 히어로즈의 에이스로 대 SK전은 2승 0패, 평균자책 2.00 으로 우수한 성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시즌 상대전적 SK대 넥센, 3승 1무 5패로 넥센이 근소하게 앞서고 있지만 팽팽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넥센 팀타율 0.302... 상상할 수 없는 타격감이죠~ 홈런 163개...

한때 롯데가 홈런 1위를 달리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


.



 

SK와이번스 현재 7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팀 이름에 걸맞지 않는 순위에서 조금 더 실력을 발휘해야 할 듯 합니다.

 

넥센 히어로즈는 마운드에서 점수를 지켜만 주면 타석에서 얼마든지 점수를 내줄 수 있는 구도이며, 최근 상대전적 넥센 2승 1무로 넥센에게 한표를 던지고 싶은 상황입니다.

 

선발 라인업이 발표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돌아온 1번 서건창 선수와 함께 3할 타율을 넘는 타자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밖에 없습니다.

 

짧은 이닝 큰 점수는 나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타자들이 마운드에 적응하는 시점인 5이닝 이후부터 점수가 날 것으로 사료됩니다.

 

홈 이점을 최대한 발휘한 넥센 히어로즈의 승을 예상해 봅니다.

 

 

그 이전에 양팀 투수 간의 에이스 자존심 대결 또한 큰 볼거리가 될 듯 합니다^^


댓글